|
자주하는질문
[등록/주문/결제]고객이 주문을 한 것 같은데 '입금대기중'이라고 떠요
무통장입금건을 제외한 모든 결제건(카드, 실시간계좌이체)에 대해서는 구매자가 주문중 결제창을 끄거나 한도초과, 팝업 문제 등 여러 상황에서 '입금대기중'으로 주문내역이 남게 됩니다.
주문 및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다면 '작업대기중'으로 표시 되며 판매자는 마이페이지에서 '작업진행' 버튼을 클릭하여 진행상태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정상적으로 결제가 이루어진 경우에만 판매자에게 sms 문자 알림이 가게 되며, 승인되지 않는 건들에 대해서는 주기적으로 삭제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|